본문 바로가기
맛집

부산대 우리집 꽃게닭도리탕 닭도리탕인데 실한 꽃게 가득 닭도리탕 부산대 맛집

by 한대쪽이 2024. 2. 22.

부산대 우리집

꽃게닭도리탕 맛집💗

 

 

우리집

🏠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 50번길 12, 지하1층

🚇 부산대역 3번출구에서 415m

⏰ 월~금 17:00~03:00 / 토,일 17:00~04:00

📞 0507-1352-7421

우리집

부산대에서 친구랑 약속이 있어

부산대 안주맛집 “우리집”에 방문했다😝

위치는 부산대 메인 술집거리

너무 찾기 쉬운 위치👍🏻

지하 1층으로 내려가자~~

 

여기저기 화려한 샹들리에✨

어두운 분위기에 꽃과 조명으로 포인트 똭💓

술집은 어두운게 최고다🤭

 

메뉴판이 결재서류라고 되어있다ㅋㅋ

맞는말😆

 
 

고민고민하다가

꽃게 닭도리탕 주문!!🍗

기본안주는

파인애플과 마요네즈, 쌈무

통통한 파인애플🍍

따로 시켜먹기도 하는데

기본안주로 주니까 좋자나😉

 

대학로 앞이여서 흡연자가 많은지

흡연실이 안에있었다

흡연자들이 좋아하실듯..😳

꽃게닭도리탕(순살) 20,000원

꽃게랑 아이컨텍 🙄👀

실한 꽃게가 들어있다

거의 꽃게탕이라고 해도될정도로

푸짐하게 들어있었다👍🏻

살도 통통😋

 

닭도리탕에 꽃게가 몇개들어있을줄알았는데😅

꽃게가 조연인지 주연인지💕

 

왕왕 푸짐햐👏🏻👏🏻👏🏻

보글보글 끓여줍니다👌🏻

어두워서 후레쉬 터트리기

꽃게야 눈부시지?😅

장난아니다..👏🏻👏🏻

닭도 먹고 꽃게도먹고

면도먹고 정신없이 먹었다🤪

맵찔이도 먹을수 있는정도의 맵기

전혀 맵지 않음🤤

 

실한 닭에 꽃게에

당면까지..

2만원짜리 맞나요?🤔

대학로여서 모든 안주가 저렴한편

 

양이많아서 볶음밥은 못먹었다😅

국물이 맛있어서 못먹고온거 자꾸 생각남🥲

재방문해서 다시먹으러가야지🙌🏻

 

술병이 말해주는 맛집인증

닭도리탕 한개에 술이 술술..

안주맛집 꽃게닭도리탕 쵝오💓